130년 전통 막스앤스펜서,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국내 론칭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1.25 17: 06

130년 전통의 영국 대표 리테일러 브랜드 막스앤스펜서를 전개해 온 성주머천다이징(대표 김성주)이 오는 12월 1일 막스앤스펜서의 푸드를 국내 정식으로 론칭한다. 막스앤스펜서 푸드는 브리티쉬 푸드를 상징하는 대표 아이콘으로 최근 다양한 글로벌 푸드에 익숙하고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막스앤스펜서의 푸드는 단순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간단한 아침부터 근사한 저녁 식탁을 채워주는 것은 물론이며, 크리스마스 파티나 발렌타인 등의 스페셜 푸드와 선물세트까지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가치를 높여 줄 아이템들로 차별화시켜 진정한 영국의 멋과 맛을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막스앤스펜서 푸드는 오는 12월 1일 현대백화점 본점과 무역점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번 오픈을 맞이해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는 오픈 당일 푸드 럭키백을 한정수량 판매하며 시그니처 아이템 테이스팅 및 특별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막스앤스펜서가 130여 년 동안 영국인들에게 사랑 받아오고 대표 푸드 스토어로 자리 잡은 데에는 신뢰(Trust)를 가장 중시했기 때문이다. 하이퀄리티와 하이밸류를 지향한 먹거리로 건강하고 안전한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가는 것을 철학으로 삼은 막스앤스펜서는 엄선된 재료와, 업싸이클링을 위한 포장, 공정무역을 통한 나눔의 경제활동을 실천하는 것을 철학으로 삼고 있으며 그래서 사회적 이슈에도 동요되지 않아왔다.
막스앤스펜서측은 국내에 이미 프리미엄 푸드 브랜드로 인식되어있는 막스앤스펜서 푸드를 접해보고 찾는 소비자들과 패셔너블한 틴쿠키 컬렉터들이 있을 만큼 매니아층이 확보되어 있는 상태이다. 인공착색제가 없는 초콜렛, 건강을 생각한 길트프리(Guilt Free)비스킷, 특별한 요리를 위한 다양한 소스 등 직접 먹는 음식인 만큼 건강하고 안전한 푸드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가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성주는 지난해부터 3040 우먼들을 위한 오토그라프 라인 및 아동 라인 등을 확대하며 한층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의 자리매김해왔다.
letmeout@osen.co.kr
막스앤스펜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