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필리핀관광청 장관배 골프대회 개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1.25 17: 26

필리핀 국적 프리미엄 항공사 필리핀항공(www.philippineairlines.co.kr)이 필리핀관광청과 함께 한·필 양국의 우호관계를 증진하고 관광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오는 12월 18일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KC필리피나스G.C에서 '제14회 필리핀관광청 장관배 한.필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순수 아마추어 골퍼들을 초청해 필리핀 골프시장을 알리고, 필리핀 관광 시장을 선도하는 필리핀항공이 주최하며, 필리핀관광청이 후원한다.
대회가 열리는 KC필리피나스 G.C는 마닐라에서 4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나다. 주변 경관이 수려하며, 특히 지난해 4월 한국인이 인수하여 노후한 시설을 새롭게 보수해 골퍼들의 만족도가 상승하고 있는 곳이다.
경기방식은 신페리오와 샷건 방식으로 진행하여,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필리핀항공 비즈니스 왕복항공권과 숙박권, 준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이코노미 왕복항공권을 수여하며, 그 외에 다양한 시상 부분과 푸짐한 상품이 대거 준비되어 있다.
이번 대회는 골프를 사랑하는 순수 아마추어 골퍼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12월 18일 인천에서 출발해 12월 22일 귀국하는 3박5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부산 출발은 같은 날 12월 18일 출발해 12월 21일 귀국하는 3박4일 일정으로 대회 일은 12월 20일이다. 또한 대회 전날과 다음날 각각 18홀씩 연습 라운딩이 가능하고 필리핀 관광청에서 제공하는 저녁만찬도 성대하게 열릴 예정이다.
대회 참가 가격은 인천 및 부산 출발 모두 동일하게 99만9000원(1인)이며, 특급호텔에서의 전 일정 숙박은 물론 항공료, 세금 및 유류할증료, 골프비용 등 개인 캐디팁을 제외한 대부분이 포함사항 및 특전으로 제공된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