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가방팝(대표이사 이정모)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80% 할인과 푸짐한 혜택이 제공되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의 11월 마지막 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의 다음 날이며, 전통적으로 연말 쇼핑 시즌을 알리는 시점이자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이 이뤄지는 날로서 유명하다.

이를 맞이하여 가방팝은 2014년 한해 동안 가방팝을 사랑해 준 이용자 감사 이벤트로 패밀리 사이트인 멀티팝과 함께 지난 24일부터 12월 8일까지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과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블랙프라이데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전 상품 5% 할인 쿠폰을 제공,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10명) ▲락힙합 공연티켓(15명) ▲크린토피아 5만원 세탁쿠폰(50명)을 증정한다.
또한 블랙 프라이데이 한글 이름 짓기 이벤트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블랙 프라이데이와 어울리는 한글 이름을 지어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전 상품 10% 할인 쿠폰(100명) ▲인기브랜드 의류 또는 가방(10명)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라지크, 데이라이프, 루드마크, 지플랫, 락자, 오리수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시즌 트렌드 및 코디, 연말 선물을 찾고 있는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잇 아이템을 구입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letmeout@osen.co.kr
가방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