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이색 겨울휴가...루프탑 야외 수영장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1.25 20: 01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한 겨울에도 해외의 이국적인 정취와 함께 따뜻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된 루프탑 야외 수영장인 '스카이피니티' 풀을 오는 12월 11일 리뉴얼 오픈한다.
국내 특 1급 호텔 최초로 선보이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은 옥상층에 위치하여 제주의 푸른 바다와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제주의 자연 경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최고의 전망과 시설을 갖춘 야외 수영장이다.
25m 길이의 메인 수영장, 7m 길이의 릴렉스 스파풀, 추운 날씨에 움츠러든 몸을 풀어줄 핀라드 사우나, 전문 수영강사로부터 일 대 일 레슨을 받는 원포인트 레슨, 저물어가는 석양을 바라보며 추억을 만들어주는 사진 서비스 프로그램 선셋 포토 타임 등 야외 공간에 마련된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이용, 이색적인 겨울휴가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이 켄싱턴 제주 호텔의 설명이다.

또 성인 전용 공간으로 운영되어 좀 더 여유로운 공간에서 편안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매일 밤 분위기에 어울리는 와인 및 제주에서 접하기 어려운 핫 사케 칵테일을 포함 시그니처 칵테일과 함께 산타 디제이가 선사하는 라운지 음악과 힙합 뮤직을 즐길 수 있는 윈터 버전의 풀사이드 파티도 운영된다. 특히 12월 11일부터 연말 분위기와 샴페인 하우스의 론칭 파티로 인한 다양한 퍼포먼스도 펼쳐질 예정이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함께 따뜻한 휴가를 위한 커넥팅 가든풀은 팜트리와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든에 위치하고 있다. 야외 수영장과 실내 수영장을 자유로이 이동할 수 있으며 수심 60cm의 유아풀, 릴렉스 스파풀, 월풀,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럭셔리 가제보, 핀라드식 건식 사우나, 따뜻하게 히팅된 웜타올 서비스 등을 갖추고 있다. 또 엄마, 아빠가 루프탑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수영과 다양한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마린 키즈 수영,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재미와 휴식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카이피니티' 풀과 커넥팅 가든풀은 호텔 투숙 고객 또는 호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공간으로 켄싱턴 제주 호텔은 겨울 속 남국에서 따뜻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윈터 스토리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윈터 스토리 패키지'는 하루 종일 호텔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먹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하여 체제형 리조트에서의 진정한 휴식을 제공한다.
letmeout@osen.co.kr
켄싱턴 제주 호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