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Hi FC, 선수 선발 공개테스트...12월 5일까지 접수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1.25 20: 07

고양 Hi FC(이하 고양)가 2015시즌을 함께 뛸 선수를 선발하기 위한 공개테스트를 실시키로 하고, 공개모집에 들어갔다.
고양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4일부터 오는 12월 5일 오후 6시까지 공개테스트 참가자 접수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공개테스트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구단 홈페이지(http://gyhifc.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 (goyanghifc@naver.com) 또는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공개테스트는 현재 구단에 필요한 선수를 수급함과 동시에 전국에 숨어있는 유능한 인재를 발굴 육성하고, 다양한 인재들에게 기회를 줌으로써 선수들은 스스로 경쟁력을 높이고 실력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공개테스트라는 선발 방식을 통해 보다 투명하고 공정하게 개선하여 보다 많은 선수들에게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공개테스트를 통해 선발될 인원은 0명으로 참가자격은 ▲ 고교 축구팀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 ▲ 현재 대학팀 소속이거나 대학팀 졸업예정자 ▲ 프로 또는 내셔널리그 경험자 ▲ 대한축구 협회 및 프로축구연맹 선수등록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 Hi FC 사무국 (031-923-4641, 4642, 4630)에 문의하거나 구단 홈페이지(http://gyhifc.com)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고양은 이번 시즌 2014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에서 승점 47점을 획득, 8위에 그쳤다. 하지만 리그 내 최소실점 3위를 기록할 만큼 강력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시즌 마지막까지 4강 플레이오프 진출을 다투며 다음시즌 가능성을 확인했다. 때문에 이번 공개테스트에 젊고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도전이 예상된다.
letmeout@osen.co.kr
고양 Hi 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