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커피 전문점 빈스빈스가 제철 과일인 생딸기를 이용한 스트로베리 에디션 6종을 대거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빈스빈스는 11월 말부터 내년 4월까지 가장 당도가 높을 때만 판매하여 빈스빈스 컨셉인 프리미엄&웰빙을 고수하겠다는 입장이다. 또 11월 초부터 딸기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아져 작년보다 1주 일찍 출시하게 됐다고 업체에서는 밝히고 있다.(12월 1일부터 전 매장 순차 판매)
비타민C의 여왕이라는 딸기는 귤의 1.5배, 사과의 10배, 레몬의 2배 이상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스트로베리와플 하나만 먹어도 하루 필요한 비타민C를 충분히 섭취 할 수 있다. 건강은 물론 피부미용에도 좋기 때문에 특히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것이 빈스빈스의 설명이다.

스트로베리와플은 부드러운 생크림과 홈메이드 딸기 퓨레를 얹은 후 생딸기를 반으로 잘라 아낌없이 토핑하여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7년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메뉴다.
스트로베리와플에서 좀 더 확장하여 올해는 2가지 딸기 관련 신메뉴 와플이 더 출시한다.
치즈스트로베리와플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필라델피아 치즈케익을 사용하여 바삭하고 담백한 와플에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추가했다. 중앙에는 하겐다즈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에 100% 딸기 알갱이를 롤링시켜 얹은 후 테두리에는 상큼한 생딸기를 토핑하여 마무리했다.
생딸기망고와플은 빈스빈스 베스트 메뉴인 생망고와플과 스트로베리와플을 절반씩 맛 볼 수 있는 하프&하프 메뉴로 다양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만들어진 메뉴다.
해피딸기는 음료과 생과일의 신선함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달콤한 생크림을 듬뿍 올려 푸짐함을 더했다. 짝꿍메뉴인 해피망고도 같이 출시한다. 역시 생망고가 푸짐하게 올라간다.
생딸기 빙수는 직접 제조한 밀크소스와 홈메이드 라즈베리퓨레를 넣은 후 하겐다즈 딸기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생딸기를 토핑했다. 아이스 딸기볼은 하겐다즈 딸기 아이스크림에 동결 건조시킨 100% 딸기 알갱이가 롤링된 메뉴로 초코맛 (초코 아이스크림에 초코크런치 롤링), 콩맛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콩고물 롤링)도 같이 출시한다.
딸기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12월부터 매장 및 온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학생 홍콩원정대 모집, 골드 복권 이벤트, 럭키백 판매, 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12월부터는 달콤한 와플 이미지에 어울리는 빅모델을 기용하여 온/오프라인에 대대적으로 광고 집행&프로모션 진행할 예정이다.
빈스빈스 김기환 대표는 "스트로베리와플은 빈스빈스 간판메뉴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맛을 선사하고 있다. 웰빙 트렌드에 맞춰 보다 건강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생딸기로 보다 다양한 디저트 에디션을 개발하게 되었다. 신메뉴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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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스빈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