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블레스’, 12월 9일까지 2차 CBT 참가자 모집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11.26 14: 19

‘블레스’가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에서 26일부터 12월 9일까지 2차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만 18세 이상 성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지난 1차 CBT에 참여했던 이용자는 2차 CBT에 참가 신청만 하면 테스트 권한을 100%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블레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CBT에서 선보일 내용을 소개하는 ‘한눈에 보는 2차 CBT’ 웹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CBT에서 선보였던 남쪽지역 우니온 진영 뿐만 아니라 사실감 넘치는 북부지역 하이란의 신비로운 월드와 하비히츠, 실반 엘프, 루푸스 등 새로운 종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여기에 ‘블레스’의 최종 콘텐츠 중 하나인 진영 간의 대규모 전투, 그리고 진영 내 영지와 성의 소유권을 두고 길드 간 벌어질 전쟁과 치열한 정치싸움이 벌어질 RXR(RealmxRealm) 콘텐츠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테스터 모집과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 친구를 초대하면 2차 CBT 참여 권한을 주는 베타키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12월 5일까지 진행한다.
rainshine@osen.co.kr
네오위즈게임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