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장미란재단이 주최하고 비자코리아, 신신제약, 한국고용정보원이 후원하는 ‘2014장밋빛인생’이 오는 11월 28일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tcc아트센터에서 열린다.
비인기종목 선수 및 스포츠꿈나무와 사회배려계층을 응원하고 후원하는 스포츠멘토링 사업을 진행 중인 (재)장미란재단은 2013년 3월 장미란,송대남,박성현,남현희 등 전·현직 국가대표선수로 구성된 멘토 그룹 발대식을 시작으로,스포츠꿈나무와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멘토링 사업을 활발히 진행중이다.
‘2014장밋빛인생’은 대학에 진학 할 수 없고,실업팀에 입단하지 못하여 어쩔 수 없이 새로운 진로 선택을 해야 하는 청소년 운동선수를 위해 선배들의 경험담과 성공사례를 통해 자신감을 가지며 참가자들에게 운동을 통한 진로 정보에 대해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 할 예정이다.지난 10월 모집을 통해 선정된 청소년 운동선수들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날 행사에는 장미란 이사장을 비롯해 베이징올림픽 양궁 금메달리스트 주현정, 청년장사꾼 김윤규 대표,한국고용정보원 김종성 박사,前유도 국가대표 이지은 교수(kbs스포츠과학예술원),前기계체조 국가대표 김소영 센터장(한국척수장애인협회)이 청소년 운동선수의 멘토로 발 벗고 나선다.
costball@ose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