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모터스 서초전시장, 'Jeep x 아트 콜래보레이션' 오픈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1.26 15: 48

크라이슬러 코리아에서는 지프(Jeep) 브랜드가 가진 캐릭터를 감성적인 에너지로 풀어내기 위해, 국내 스포츠일러스트 작가로 유명한 Kwang(광)작가와 아트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지프의 에너지를 4가지 캐릭터(열정, 탐험, 자유, 진정성)로 나누고, 이러한 주제를 지프 브랜드만이 가질 수 있는 에너지를 담아 예술로 탄생시키는 프로젝트이다.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작품들은 예술과 밀접되어 있는, 지프 공식딜러 씨엘모터스 서초전시장에서 지프에 애정이 있는 모든 소비자들을 위해 다가오는 22일 오픈될 예정이다.

이번 특별전시는 크라이슬러 코리아에서 지프의 문화적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문화마케팅 위해 기획한 프로젝트이며, 예술로 대중들과 소통을 하자는 취지에 공감한 씨엘모터스 서초전시장(대표 원종건)에서 전시를 적극 지원하고 나섰다.
특히 동,서양의 에너지를 잘 조화시켜 국내외에서 다양한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IADG(국제아트디렉터스그룹)소속
광작의 필력과 지프의 진정성이 만나 지프 이용자들에게 디자인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특별전은 씨엘모터스(서초점)에서 지난 22일부터 1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서초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특별이벤트로 개업2주년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시를 IADG와 공동기획한 씨엘모터스는 지프 씨엘모터스 전시장이 예술의전당 인근에 위치한 만큼, 앞으로도 많은 작가들과 협업전시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앞으로 서초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차별화된 새로운 문화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 전했다.
letmeout@osen.co.kr
씨엘모터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