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데카: 룬의 기사(이하 도데카)’가 출시됐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화이트아웃이 개발한 모바일 파티액션 RPG ‘도데카: 룬의 기사(이하 도데카)’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티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도데카’는 클래스 별 영웅과 300여종의 용병을 이용한 파티 구성으로 직접 전장을 지휘할 수 있는 파티액션 RPG. 던전 구성에 따라 탱커, 딜러, 힐러 등 전략적으로 자신만의 파티를 구성해 컨트롤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 화려한 3D 그래픽과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네오위즈게임즈는 전했다.

특히, 파티 구성을 통해 일반 던전과 보스 던전,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정예 던전 등을 공략해 나가는 재미를 즐길 수 있으며 PvP(유저간대결) 시스템인 ‘영웅대전’과 도전모드인 ‘천상의 탑’ 등 다양한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오는 12월 21일까지 영웅을 각성할 때마다 모든 친구로부터 게임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영웅의 등급에 따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2, 명품 손목시계 등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길드에 가입하면 가입한 길드의 인원수에 따라 모든 이용자에게 보석을 선물하며 도데카 공식 카페에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김동균 네오위즈게임즈 모바일 게임 사업팀장은 “‘도데카’는 화려한 풀 3D 그래픽과 짜릿한 직접 컨트롤, 전략적인 조합으로 승률을 높여가는 파티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온라인 MMORPG를 즐겼던 이용자들도 만족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모바일 파티액션 RPG ‘도데카’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ainshine@osen.co.kr
네오위즈게임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