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샵 '멜리조(Melijoe.com)'가 오는 28일 온라인 샵(www.melijoe.com)을 국내에 오픈한다. '멜리조'는 Kenzo, Dolce & Gabbana, Canada Goose, Chloe, Petit Bateau 등 전 세계 120개 이상의 명품 키즈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유.아동복 전문 온라인 샵이다.
구매대행으로 만나볼 수 밖에 없었던 유럽 키즈 패션 온라인 셀렉샵 '멜리조(Melijoe.com)'의 국내 런칭 소식에 국내 육아맘, 키즈맘 등 많은 소비자들은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28일부터 열흘 동안 전 상품(정가 품목)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뉴스레터 구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2만 원 기프트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멜리조'는 5명의 자녀를 둔 파리인 여성사업가 나탈리 크리스틴 겐티(Nathalie Christen-Genty)가 그녀의 자녀에게 보다 좋은 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한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브랜드다. 지난 2007년부터 프랑스 파리 본사에서 100% 정품 럭셔리 키즈(0~16세 이하) 제품을 취급하며, 세계 어디서든 주문 후 3~4일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또 '멜리조'는 매월 온라인 잡지를 배포, 키즈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클릭 한번으로 구매까지 이루어지는 원스톱 시스템은 소비자층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글로벌 네트워크답게 여러 국가의 번역사이트와 나라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반품은 한국에서 가능해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 멜리조 담당자 디피컴퍼니 배동현 대표는 "해외에선 어렸을 때부터 다양한 패션을 접하면서 시각을 넓히고 감성을 발달 시킨다.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고 퀄리티 키즈 패션을 온라인을 통해 쉽고,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국내 부모와 아이들에게 다양하고 신선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멜리조의 고객센터는 070-7488-3104이다.
letmeout@osen.co.kr
멜리조(Melijoe.co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