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예기치 못한 약속으로 무방비 상태의 민낯이 난감했던 적이 있을 것이다. '집 앞으로 갈 테니 잠깐 얼굴을 비춰달라'는 남자친구의 연락을 받았다든지, '갑작스럽게 거래처 담당자와의 미팅'이 잡힌다든지, 혹은 '퇴근 후 친구들과의 급 만남'이 생겨 난처했던 경험 등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급작스럽게 생긴 약속일지라도, 민 낯 그대로 약속 자리에 나가기는 싫고, 더욱이 공적인 미팅 시에는 예의상 화장이 필요하기 때문에, 짧은 시간 안에 외모를 가꾸어 줄 스피드 뷰티 아이템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이러한 여자들의 마음을 잘 캐치하여 빠르고 쉽게 변신시켜줄 뷰티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았다.

갑작스러운 미팅 준비에 도움을 줄 첫 번째 추천 아이템은 민 낯 케어에 효과적인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이다. 짧은 시간 내 환하고 깨끗한 피부톤을 연출해 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다면, BRTC의 '바이탈라이저 레이저 에이드 비비크림'을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일명 비타민 비비크림이라고 불리는 BRTC의 '바이탈라이저 레이저 에이드 비비크림'은 10가지 비티민성분(유도체 포함) 10%가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멀티 비비크림으로, 잡티는 가려주고 피부톤을 케어해 줌으로써 칙칙한 피부를 한층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두 번째 추천 아이템은 드라이 샴푸로, 중요한 약속을 앞두고 앞머리에 기름이 졌거나 머리를 감지 않고 출근했는데 급한 미팅이 잡혀 당황하고 있을 이들에게 추천한다. 드라이 샴푸는 한 번의 스프레이 분사로 기름진 머리와 두피 냄새를 잡아주며 보송보송하게 연출 해 준다는 장점이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오 마이 갓 드라이샴푸'는 우수한 피지흡착 및 오염물 제거에 효과를 주는 안티-세범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산뜻한 두피 상태로 만들어주고 동시에 불쾌한 머리냄새를 없애준다는 특징이 있다.
마지막 추천 아이템은 향수이다. 좋은 향기를 풍기는 여성은 향기 하나로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줄 뿐만 아니라 자기 관리를 잘하는 여성이라는 인식을 새겨주기도 한다. 갑자기 잡힌 약속일지라도 상대방에게 성의 없어 보이지 않으려면 은은하고 여성스러운 향의 향수로 나가기 전 마무리해주는 것을 추천한다.
베르사체의 '브라이트 크리스탈 앱솔루'는 세계적으로 베스트 셀러 자리를 꾸준히 지켜오고 있는 브라이트 크리스탈 오드뚜왈렛(EDT)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오드 퍼퓸(EDP)으로 새롭게 탄생한 향수로, 탑노트는 어메이징한 활력을 가진 유자와 석류가 얼음의 시원한 향 속에서 즉시 폭발적으로 반발하여 프레쉬함과 투명함 그리고 자연스럽게 은은한 향을 풍긴다.
미들노트는 유혹적이고 풍부한 과육의 라즈베리와 엘레강스한 로터스 플라워, 정제된 매그놀리아의 향이 매혹적인 여성으로 도드라져 보이게 한다. 또한 베이스노트는 강렬하고 볼륨 넘치면서 관능적인 앰버와 농축된 마호가니 식물, 그리고 역동적인 머스크의 조합이 어우러져 매력적인 여성을 완성시켜준다.
letmeout@osen.co.kr
BRTC '바이탈라이저 레이저 에이드 비비크림', 에뛰드하우스 '오 마이 갓 드라이샴푸',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앱솔루'(왼쪽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