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에서 2년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 블랙박스 시장을 선도해온 다본다㈜(대표 윤민경, www.dabonda.co.kr)는 HD화질의 2채널 블랙박스 '다본다 포커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다본다 포커스'는 3.5인치 풀터치 LCD를 통해 전후방 HD영상 2채널 블랙박스로 녹화된 영상을 그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60프레임의 끊김없는 디지털 영상을 생생하게 녹화한다.
또한 배터리 방전과 오작동 방지를 위해 사용자가 설정한 전압과 온도가 되면 전원이 차단되는 세이프 가드 기능 탑재는 물론, 상황에 맞는 다양한 녹화모드로의 변환이 가능하다. 그 중에서도 자동주차 모드는 차량 운행상태 유무를 충격센서가 스스로 체크하여 주차중인 상태를 인지하고 자동으로 주차녹화 모드로 전환된다.

'다본다 포커스'는 현재, 16GB 기준 13만9000원에 판매 중이며 특별 추가 구성품으로 주차 중에도 녹화가 가능한 상시 전원 케이블 및 녹화 영상 확인시 필요한 SD 카드 리더기가 함께 제공된다.
이번 '다본다 포커스'의 출시를 맞이해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는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본다 포커스'를 구매 시 출장 및 대리점에서 장착이 가능한 설치 쿠폰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으며 설치 후 구매 페이지에서 포토후기를 남기는 모든 참여자 전원에게 SK주유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장시간 녹화가 가능한 32GB의 경우 주행기록과 위치를 저장할 수 있는 다본다 정품 GPS를 함께 구매하면 하이패스 또는 LG 정품 블루투스를 증정하는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letmeout@osen.co.kr
다본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