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할인 행사에 나선다.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는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ABC마트 온라인 몰과 모바일 앱에서 블랙 컬러 슈즈를 반값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매년 11월 넷째 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 날로 연말 쇼핑 시즌을 알리는 시점이자 미국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이 이뤄지는 날.

ABC마트는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인 28일 오후 1시부터 자정까지 ABC마트 온라인 몰과 모바일 앱에서 단 11시간 동안만 블랙 컬러 슈즈 아이템 500족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이전부터 노세일 브랜드였던 컨버스 잭퍼셀까지 반값으로 구매가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ABC마트는 오는 2015년 1월 4일까지 총 39일 동안 ABC마트 설립 이래 역대 최대 규모의 세일을 진행한다. 이벤트기간 동안 겨울 신상품을 포함한 전 품목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 상반기를 비롯해 다년간 인기를 끈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반스 등 스포츠 슈즈는 최대 70%, 여성화, 남성화, 아동화 등 패밀리 슈즈는 최대 60%, 그리고 겨울부츠 상품들은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선보인다. 여기에 모든 제품 구입 시 포인트 적립은 물론, A/S까지 가능하다.
rainshine@osen.co.kr
ABC마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