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그라스 레스떼렐 포레 핀란드 출시기념 이벤트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11.28 14: 59

불스원이 방향제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동차용품기업 불스원이 프리미엄 자동차 방향제 그라스 레스떼렐 포레 핀란드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포레 핀란드 캔들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한 달 동안 전국 대형마트와 불스원 온라인 공식쇼핑몰을 통해 진행된다. 그라스 레스떼렐 포레 핀란드 방향제를 구매하면 패키지에 함께 구성된 100% 천연 소이왁스 캔들을 무료로 증정한다.

무료 증정되는 소이왁스 캔들은 신제품 그라스 레스떼렐 포레 핀란드와 같은 포레 핀란드향이다.
불스원 마케팅 디렉터 유정연 전무는 “‘자동차 속 힐링’을 콘세트로 지난 10월 출시된 신제품 그라스 레스떼렐 포레 핀란드의 피톤치드향을 천연 캔들로도 즐길 수 있도록 무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유 전무는 “청정 삼림효과의 포레 핀란드향을 차내에서뿐만 아니라 집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차량용 방향제와 캔들이 함께 구성된 특별한 세트를 기획한 만큼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라스 레스떼렐 포레 핀란드(100ml)의 가격은 100% 천연 소이왁스 캔들(150g)과 함께 1만 9800원으로 12월 31일까지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불스원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rainshine@osen.co.kr
불스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