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리그 배틀로얄 맞아 카트라이더 DAY 개최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11.28 15: 13

카트라이더 DAY가 열린다.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넥슨이 주최하고 SPOTV GAMES가 주관하는 ‘카트 리그 배틀로얄’이 결승전을 맞이해 29일 카트라이더 DAY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카트라이더 DAY는 이용자들이 직접 게임에 참여하고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카트라이더 축제다.

29일 오후 3시부터 자존심을 걸고 펼쳐지는 부스터 범스와 서한-퍼플 모터스포트의 3, 4위전, 넥슨 아레나 무대에서 펼쳐지는 ‘서초동 오락실 결승전 스페셜’, CJ레이싱과 유베이스 알스타즈의 불꽃 튀는 결승전이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카트라이더 캐릭터인 배찌와 다오를 찾아 가위바위보 대결에서 승리한 이용자에게는 배찌/다오 인형 또는 넥슨 캐시를 선물로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장 관람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넥슨캐시, 골드카트기어3개, 프리즘기어3개가 제공된다.
‘서초동 오락실’ 결승전 특집에는 인기 레이싱 모델 류지혜, 주다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10주의 대장정을 마무리 하는 네 팀의 마지막 대결은 막상막하의 승부가 예상되며 우승의 주인공은 어느 팀이 차지 할지 주목된다.
rainshine@osen.co.kr
SPOTV GAME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