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이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스카치 온 더 락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스카치 온 더 락 컬렉션'은 바비 브라운이 영화 '백만장자와 결혼하는 법'에 출연한 로렌 바콜에게 영감을 받아 선보이는 연말 한정 컬렉션이다.
'스카치 온 더 락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웜 글로우 아이 팔레트 (18.8g, 12만 8000원)다. 브라운과 메탈릭 골드, 앰버 컬러의 아이섀도우로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이 가능하다. 인조 악어 가죽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구현했다.

하이라이트 파우더 (8g, 7만 2000원대)는 브론즈 글로우와 핑크 글로우의 두 가지 쉐이드로 선보인다. 립스틱 립 칼라 (3.4g/3.5g, 3만 8000원대)는 레드 컬러부터 베이지까지 총 4가지로 출시한다.
이 외에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 블랙 스카치 (3g, 3만 5000원대)와 다양한 질감의 레드, 골드, 핑크 립글로스 (7ml, 3만 8000원대), 보르도와 골드 두 가지 컬러의 네일 폴리쉬 (11ml, 2만 2000원대)까지 다양하게 출시한다.
노용남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팀장은 "올해 홀리데이 메이크업 트렌드는 레드 립스틱을 과감하게 발라 클래식한 룩을 연출하는 것"이라며 "보다 세련된 메이크업을 위해 자연스러운 광채가 흐르는 피부와 웜톤의 아이섀도우를 함께 매치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는 스카치 온 더 락 컬렉션은 바비 브라운 전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 모바일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fj@osen.co.kr
바비 브라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