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빛' 이장우, 드디어 한선화에 분노 폭발..'일촉즉발'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4.11.28 16: 12

'장미빛 연인들' 이장우가 한선화의 드라마 촬영장에 난입하며 일촉즉발의 상황이 벌어질 예정이다.
오는 29일 오후 8시45분 방송 예정인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 제작: DK E&M) 13회에서는 딸 초롱이가 장미(한선화 분)와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을 알고 촬영장으로 난입해 한바탕 소란을 피우는 차돌(이장우 분)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운동화 배달을 하던 차돌은 TV에서 초롱이가 장미에게 안겨 있는 장면이 포함된 드라마 예고편을 보고 크게 분노한다. 요즘 부쩍 초롱이를 잘 돌봐주는 누나 세라(윤아정 분)에게 전화를 걸지만 연결되지 않고 답답한 차돌은 당장 초롱이의 유치원으로 달려간다.

이어 차돌은 유치원 선생님으로부터 초롱이가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그 동안 유치원을 나오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드라마 촬영이 진행되는 방송국으로 간다.
마침 장미가 초롱이와 함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한창 촬영 중인 상황. 그 모습을 목격한 차돌는 세트장으로 뛰어 들어가 장미로부터 초롱이를 빼앗는다. 차돌은 분노에 가득 찬 눈빛으로 장미를 노려보고 이 상황을 전혀 모르는 드라마 관계자들, 수 많은 카메라 앞에서 일촉즉발의 상황이 그려질 예정이다.
  
한편 얼떨결에 부모가 된 철없는 대학생 차돌의 고군분투 생존성장기와 그에 얽힌 세 가족의 파란만장 스토리를 그린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eujenej@osen.co.kr
MBC/ DK이앤엠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