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마스타우·도끼, YG 힙합프로젝트2 완전판 티저 공개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11.28 16: 01

YG 엔터테인먼트의 힙합 프로젝트 두 번째 유닛의 완성된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YG는 28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이콘(iKON) 바비, 마스타우, 그리고 일리네어 레코즈의 도끼가 참여한 ‘YG 힙합 프로젝트2’의 티저를 게재했다.
이 유닛은 내달 2일 0시 신곡을 공개하고 활동을 시작할 예정. 앞서 지난 21일에는 지디 태양(GD X TAEYANG)이 ‘YG 힙합 프로젝트1’ 싱글 ‘굿 보이(Good Boy)’를 발표하고 뜨거운 반응을 얻어낸 바 있다.

바비는 엠넷 ‘후즈 넥스트: 윈’, ‘쇼미더머니3’, ‘믹스앤매치’ 등 세 번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벌써부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지금껏 들어온 YG의 래퍼들과 음색도, 스타일도 다른 바비의 랩은 벌써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바비와 도끼는 ‘쇼미더머니3’에서 함께 일리네어 팀으로 활약하며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다. 다시 만난 이들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에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이들과 마스타우의 조합 또한 신선한데, 마스타우 역시 ‘쇼미더머니3’에 프로듀서로 참가해 YG팀으로서 대결을 했다. 래퍼로서 유닛을 함께 하기 된 세 사람은 어떤 신선한 음악을 만들어낼 지 기대가 모인다.
sara326@osen.co.kr
YG 블로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