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하든싱어3’ 모창자 응원 ‘훈훈’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11.29 10: 08

남성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환희가 JTBC '히든싱어3' 왕중왕전 파이널 생방송을 앞두고 모창 능력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환희는 지난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29일 생방송으로 ‘히든싱어’ 왕중왕 파이널이 방송됩니다. 제가 미국공연 때문에 가보질 못해 마음이 아픕니다. 환희 모창자 박민규 응원 많이 해주시고 많은 투표도 부탁 드립니다. 오기 전에 같이 연습했던 것이 헛되지 않게 좋은 성과 있길 바란다. 박민규 파이팅..우린 노래로 승부합니다. 피쓰”라는 글을 게재하며 미국 LA에 공연 스케줄이 있어 함께 참석하지 못한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생방송 무대가 진행되는 당일 미국LA에서 플라이투더스카이 콘서트를 하는 환희는 함께 참석해 응원을 해주지 못하는 안타까운 마음과 열심히 노력하는 모창 능력자 박민규에게 힘이 되고자 지난주 직접 소속사 연습실로 초대 특별과외를 자청했다.
 
특히, 일일 보컬트레이너로서 장시간 특별과외를 진행한 환희는 자신의 특유의 보컬비법을 모두 전수했다는 후문이다.
 
‘히든싱어3’ 강력한 우승후보로 급부상하고 있는 환희 모창 능력자 박민규가 환희의 특별과외까지 받은 뒤 과연 생방송 무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거미와 함께 다음달 23~25일 3일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합동 콘서트 ‘THE끌림’을 개최한다.
sara326@osen.co.kr
에이치투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