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스 브라더스, 전 세계 최초 '레드 플리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1.29 13: 48

아메리칸 클래식 스타일의 대명사 브룩스 브라더스(Brooks Brothers)의 차별화된 캐주얼 컬렉션 '레드 플리스'가 지난 27일 세계 최초로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삼성동 코엑스몰에 오픈했다.
전 세계 최초의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브룩스 브라더스는 이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장을 찾는 방문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포토부스나 테이블 사커 등을 준비해 기존 브룩스 브라더스를 즐겨 찾는 남성 고객뿐만 아니라 젊은 여성 고객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와 더불어 브룩스 브라더스 포토부스에서 촬영한 사진의 인증샷을 해시태그 '#레드플리스'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방문객을 추첨해 머그컵을 증정하며 럭키 드로우 추첨을 통해 브룩스 브라더스 머플러와 장갑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2월 7일까지 30만 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 레드 플리스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코엑스 플래그십과 더불어 잠실 롯데백화점과 신촌 현대백화점에서 진행된다. 포토부스 인증샷 이벤트와 럭키드로우는 삼성동 코엑스 몰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인증샷은 12월 14일까지, 럭키 드로우는 12월 말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관련해 브룩스 브라더스 코리아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한국만큼 패션 트렌드를 발 빠르게 따라가는 나라도 드물다. 브룩스 브라더스 역시 트렌드에 민감한 스타일리시한 한국 영피플을 사로 잡기 위해 '레드 플리스'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결정했고, 그에 어울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매장 오픈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레드 플리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브룩스 브라더스 200여년의 역사로 증명된 고품질의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슬림한 핏으로 아메리칸 클래식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아메리칸 클래식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빈티지한 소품들로 꾸며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살려내고 있다.
 
한편 브룩스 브라더스 '레드 플리스' 라인은 코엑스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청담동 브룩스 브라더스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 롯데백화점과 신촌 현대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브룩스 브라더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