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하트비, ‘선택해줘’ 앨범 커버 공개...최희 지원사격 ‘눈길’
OSEN 조민희 기자
발행 2014.11.29 14: 23

[OSEN=조민희 인턴기자] 신인 보컬 그룹 하트비가 아날로그 감성의 앨범 커버를 공개 했다.
하트비의 소속사 마블팝엔터테인먼트는 29일 하트비의 첫 번째 싱글 ‘선택해줘’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하트비는 지난 28일 방송인 최희의 참여로 화제가 된 사운드 티저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공개 된 커버는 도화지에 파스텔 톤의 구름 색의 물감을 칠한 듯한 배경에 하트비의 감각적인 그룹 로고와 첫 데뷔 싱글 곡명인 ‘선택해줘’가 정감 있는 글씨체로 쓰여 있다. 구름 색과 흰색의 조화가 감성을 자극하면서도 젠틀한 이미지를 담아 내 감성 보컬 그룹 하트비의 음악 세계를 오롯이 표현하고 있다.

 
하트비의 데뷔 싱글 ‘선택해줘’는 독특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하트비의 매력을 절묘하게 살린 감성 발라드 곡으로, 빅스의 ‘에러’ 등을 작곡한 히트메이커 멜로디자인과, 최근 ‘내일도 칸타빌레’ OST를 히트시킨 이주형 작곡가가 빚어낸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또한, 한편의 시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서정적인 김지향 작사가의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올 겨울 듣는 이의 가슴을 따뜻하게 채워 줄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 하트비는 오는 12월 3일 정오 첫 데뷔 싱글 ‘선택해줘’를 발표한다. 
samda89@osen.co.kr
마블팝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