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골프, 최나연 초청 팬사인회 및 사은행사 성료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1.29 22: 48

LF(대표 구본걸, www.lfcorp.com)의 트래디셔널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www.hazzys.com)가 후원하는 최나연(SK텔레콤)의 팬 사인회가 29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8층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행사는 헤지스골프 후원 선수인 최나연이 팬들과 좀 더 가깝게 만나 소통하며, 한해 동안 헤지스골프에 보내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많은 팬들과 행인들이 몰려 골프와 최나연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인기를 실감했며, 최나연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피곤한 기색 없이 팬들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며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사인회를 마무리 지었다.

또한 행운권을 추첨해 헤지스골프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및 다양한 할인과 사은 혜택을 제공, 소비자들에게 스페셜 데이를 선사했다.
특별히 진행된 최나연의 '헤지스골프' 사인모자는 완판 되며, 그 수익금을 전액 기부할 예정이라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최나연은 지난 2010년 한국 선수 최초 LPGA 상금왕과 최저 타수상을 동시 수상, 2012년 US 여자 오픈 대회 수상, 2013년 리코 브리티쉬 여자 오픈 (LPGA)투어에서 준우승 수상 등 꾸준한 성적으로 한국 여자 골퍼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letmeout@osen.co.kr
헤이스골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