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이 극중 두 주인공 엄태웅과 이시영의 행복한 웨딩 사진을 선공개했다.
‘일리 있는 사랑’ 제작진은 첫 방송을 앞두고 엄태웅(장희태 역)과 이시영(김일리 역)의 결혼 모습을 담은 스틸 사진을 선공개했다.
사진을 살펴보면 각각 멋스러운 턱시도와 눈부신 웨딩드레스를 입은 두 사람은 극중 결혼식에서 지인들과 단체 사진을 찍으며 얼굴 한가득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특히 아리따운 새신부의 고운 자태를 뽐내는 이시영과 행복에 겨워 어쩔 줄 모르는 듯 순박한 웃음을 짓고 있는 엄태웅의 모습이 사랑스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은 “스틸 사진 속 결혼식은 3화 중 한 장면이며, 오는 12월 1일 첫 방송에서는 극중 둘도 없는 순박남 장희태오와 톡톡 튀는 4차원 소녀 김일리의 운명적인 첫 만남과 이들이 좌충우돌하며 애틋한 감정을 갖게 되는 이야기가 사랑스럽고 따뜻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두 사람이 어떤 우여곡절 끝에 인연을 이어가게 될지, 또 이후 안정적인 결혼생활 중에 아내 일리에게는 어떻게 새로운 사랑이 찾아오게 될지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일리 있는 사랑’(극본 김도우, 연출 한지승, 제작 케이팍스)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이시영 분)와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엄태웅 분),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이수혁 분)의 사랑을 그리는 감성 멜로 드라마. 오는 12월 1일(월) 밤 11시 첫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