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수원 온누리아트홀 대극장서 열린 임신·육아 강좌 '매터니티 스쿨' 삼성 파워봇 체험 행사 실시
임산부 및 육아맘의 청소부담 덜어주는 삼성 파워봇 체험 기회 제공하기 위해 마련
파워봇의 다양한 기능 체험 및 SNS 사진 공유 이벤트로 참여자들의 큰 호응 얻어

삼성전자가 지난 28일 수원 온누리아트홀 대극장에서 진행된 임신 육아 전문 프로그램 '매터니티 스쿨'에서 삼성 파워봇 체험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체험 행사는 육아를 책임지고 있는 엄마들과 출산을 준비 중인 예비 엄마들의 청소 부담을 덜어주는 삼성 파워봇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행사장 내에 실제 가정과 비슷한 청소 환경으로 조성한 삼성 파워봇 체험존을 마련해 행사에 참여한 예비 엄마들이 기존 로봇청소기와 차별화된 제품의 성능을 직관적으로 체험하게 했다.
먼저 생활속 이물질을 바닥에 뿌려 남김없이 깨끗하게 청소하는 삼성 파워봇의 폭풍 흡입력을 보여줬다. 또한 체험존 한편에 놀이 매트를 부착해 '이지패스 휠'로 자유롭게 매트를 넘어가 청소하는 파워봇의 스마트한 이동성을 보여줘 육아 환경에서의 효율적인 사용성으로 참여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여기에 삼성 파워봇 포토 부스에서 촬영한 사진을 "폭풍 흡입 삼성 파워봇!" 문구와 함께 SNS에 올리는 참여자들에게는 베이커리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이정아(30) 씨는 "임신하고 나서 몸이 점점 무거워져 청소가 힘들었는데 버튼만 누르면 알아서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파워봇이라면 청소 걱정 없이 지낼 수 있을 것 같다"며 "평소 로봇청소기 구매를 고려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직접 제품의 성능을 확인해 볼 수 있어 좋았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많은 임산부들이 차원이 다른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 자유로운 이동성을 갖춰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하는 삼성 파워봇으로 청소의 부담을 덜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번 삼성 파워봇 체험 행사는 오는 12월 16일 분당 코리아디자인센터에서 개최되는 매터니티 스쿨 현장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 파워봇은 기존 로봇청소기보다 60배 더 강력해진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장착해 차원이 다른 폭풍 흡입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알아서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해준다. 또한 자동차 서스펜션처럼 바닥 굴곡에 따라 부드럽게 움직이는 105mm 대형 바퀴인 '이지패스 휠'이 적용돼 카펫, 놀이매트, 문턱 등 1.5cm 높이의 바닥 장애물까지 쉽게 넘어 청소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청소가 가능하며 리모컨으로 청소하고 싶은 곳에 불빛을 비추면 그대로 따라와서 청소해주는 포인트 클리닝 기능도 탑재해 원하는 곳만 골라서 바로 청소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