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훔방', 김혜자부터 강혜정까지..연기파 총출동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4.12.01 11: 02

배우 김혜자부터 최민수, 강혜정, 이천희까지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감독 김성호 제작 삼거리 픽쳐스)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라진 아빠와 집을 되찾기 위해 개를 훔치려는 열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을 그린 휴먼코미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 김혜자, 최민수, 강혜정, 이천희 등 최고 연기파 배우들이 한 자리에 뭉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것.
영화 '마더' 이후 5년 만에 스크린을 돌아온 김혜자는 타깃이 되는 개 윌리의 주인 노부인 역으로 우아함을 겸비한 차가운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묵직한 존재감으로 중심을 잡는다.

또한 '홀리데이' 이후 8년 만에 노숙자로 돌아온 최민수는 본인이 직접 준비한 빈티지 아이템으로 무장,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모습을 선보이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역시 5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한 강혜정은 철부지 엄마 정현 역을 맡아 실제 엄마로서의 경험을 녹여 엄마이자 여자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열연으로 펼쳐냈다.
또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소 센 캐릭터를 선보여왔던 이천희는 이번 노부인의 조카 수영 역을 통해 코믹함을 가미한 인간미 넘치는 악역으로 변신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오는 31일 개봉한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