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가 한국 시장을 위해 개발된 고연비·고출력의 트럭을 선보였다.
만그룹의 한국지사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1일 TGS 480마력 10x4 카고트럭을 출시, 한국 카고트럭 시장에 진출했다.
MAN TGS 480 HP 10x4 카고 트럭은 한국 시장을 위해 개발된 트럭으로 고연비, 고출력 D26 커먼레일 엔진을 장착하고 있으며 5축의 경우 독일 현지 본사에서 설계, 제작 및 장착 후 제공한다.

후축의 에어 서스펜션은 주행 중 안정성 확보 및 화물 적재시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으며 특히 적재함 바닥 및 도어는 고강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국내에서 처음 출시한 LX캡은 운전자 중심 설계로 넓은 실내공간과 편안함을 추구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의 관계자는 "고연비, 고품질의 카고 트럭을 기다려온 한국 고객들에게 만 TGS 480마력 10x4 카고 트럭을 공급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트랙터와 덤프에서 입증된 뛰어난 연비와 낮은 유지비용으로 한국 카고 시장에서 고객의 기대를 충족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첨단 기술이 적용된 고연비 트럭을 공급하고 운전자가 만족하는 서비스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충함으로써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정착해 나갈 계획이다.
fj@osen.co.kr
만트럭버스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