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에서는 국내외 유명 여행지는 물론, 여행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코스와 여행 상품을 찾아 소개하는 [이런여행 저런여행]을 연재한다. 이 코너는 여행 전문가들과 여행사들의 도움을 받아 만들어 진다.
싱글족을 위한 마케팅이 뜨고 있는 시대다. 혼자서도 무리 없이 할 수 있는 것들이 늘어나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려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이런 경향에 맞춰서 혼자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많이 출시되었지만, ‘여유’를 찾지 못하는 환경 때문에 아쉬움을 토로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는 아날로그 해법, 바쁜 일상을 탈출해 나를 찾을 수 있는 투어익스프레스(사장 송경애 www.tourexpress.com) 자유여행 3가지를 소개한다.
▲ 휴식이 함께 하는 여행, 큐슈

온천을 테마로 한 여행이다. 마치 시간이 멈춘 것 같은 여유와 심신의 안정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준비되어 있다. 우레시노와 후쿠오카를 2박 3일 동안 다녀올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2명부터 출발가능하며 항공권만 구매해도 가능하다. 바쁜 일상에 지쳐 휴식이 부족했던 골드미스, 혹은 나만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싱글족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다.
투어익스프레스에서 진행하는 자유여행 상품은 제주 항공을 통해 매일 좌석 확보가 가능하며 진에어, 티웨이항공, 아시아나 항공 등을 통해 다양한 옵션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도 있다. 투어익스프레스가 항공권에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는 만큼, 자신이 원하는 옵션이 선택 가능하다고 보면 좋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도 좋지만, 때로는 온전히 자신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시간도 필요하다.
▲ 비밀스런 휴식이 함께 하는 곳, 오이데 히타
오이데 히타 2박 3일 코스는 싱글과 커플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프로그램이다. 티웨이 항공을 타고 떠나면 3만 6000평의 대지와 수목을 만날 수 있는 유후인노모리 관광 열차, 나막신 소리가 운치 있는 마메다마치, 삿포로 맥주의 큐슈 히타공장, 히타 코토히라 온천 등 다양한 경험과 함께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인천공항에서 출발하여 후쿠오카 공항으로 도착편이며, ‘운치’ 있는 여행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비싸지 않은 가격에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기회도 여러번 만날 수 있다. 아직 한국인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여행지라 쉼의 여행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 항공권만도 구매 가능한 자유를 즐기자, 벳푸 자유여행
티웨이 항공으로 떠나는 매주 월, 목, 토 출발하는 2박3일, 매주 수요일 출발 가능한 큐수 3박4일 일정을 갖춘 벳푸 자유여행도 여행객들을 위한 좋은 선택이다. 항공권만도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만의 자유도를 최대로 즐길 수 있다.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좀 더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100c@osen.co.kr
투어익스프레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