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가 버즈런처 홈팩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다.
네오위즈인터넷에서 서비스 중인 음악포털 벅스는 ‘벅스 버즈런처 음악 홈팩’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벅스는 다음카카오의 자회사 버즈피아와 함께 지난 달 25일 ‘벅스 버즈런처 음악 홈팩’을 출시한 바 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첫 화면에서 바로 플레이어를 컨트롤 하며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이 달의 앨범’, ‘스타 플레이리스트’, ‘숨은 아티스트’ 등 다양한 음악 소식을 접할 수 있으며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홈 화면 및 아이콘 변경이 가능하다.
오는 8일까지 ‘음악을 더 가깝게, 더 편리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벅스 버즈런저 음악 홈팩’을 다운로드 받아 테마를 적용한 후 이벤트 아이콘을 통해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포칼 스피릿원(Spirit One) 헤드폰,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rainshine@osen.co.kr
네오위즈인터넷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