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 신곡] 성시경, 역시 충분히 감미롭고 애틋한..'잊지 말기로 해'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12.03 00: 03

감성 발라더 성시경이 돌아왔다.
3일 0시 공개된 성시경의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의 선공개곡 '잊지 말기로 해'는 성시경 특유의 감미로우면서도 애절한 보이스를 잘 살렸다. 특히 권진아와 듀엣으로 새롭게 편곡하면서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을 담아냈다.
이 곡은 앞서 이문세와 이소라 등이 불렀던 곡으로, 성시경과 권진아의 보컬 조합은 색다른 느낌으로 귀를 사로잡았다. 맑고 부드러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성시경의 보컬과 개성 강한 권진아의 허스키 보이스가 훌륭한 하모니를 이루면서 곡의 감성을 충분히 살려냈다. 곡의 가사 한 구절 한 구절을 살리는 성시경의 섬세한 해석력이 충분히 돋보였다.

특히 '잊지 말기로 해'는 성시경의 특기인 애틋한 감성과 감미로운 음색이 적절한 조화를 이뤘다. 떨리듯, 곡의 클라이맥스와 함께 깊어지는 성시경의 표현력은 역시 탁월했다. 어떤 감성이든 잘 살려내는 성시경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과 권진아의 음색이 더욱 깊은 하모니를 만들면서, 화려하지는 않지만 충분히 깊은 감성을 담아냈다.
최근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성시경이 3년여 만에 자신의 이름을 걸고 발표한 신곡인 만큼, '잊지 말기로 해'가 어떤 반응을 얻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seon@osen.co.kr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