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범수가 연말 콘서트 ‘2014 김범수 겟올라잇 쇼-비포앤 애프터(BEFORE & AFTER)’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3일일 오전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비주얼의 정의를 다시 쓰겠다’는 김범수의 의지를 담고 있다.

포스터 속 김범수는 붉은 배경 앞에서 붉은 터틀넥 티를 입고 당당하게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지난달 발표한 김범수의 8집 앨범 재킷 이미지에 이어 또 다시 비주얼 논란을 일으킨 김범수는 '모태 비주얼 폭발남의 비주얼 공습 예고!'라는 문구로 연말 공연을 찾는 관객들을 홀리고 있다.
지난 10월, 2년 만의 단독 콘서트 ‘2014 김범수 겟올라잇 쇼-비포앤 애프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김범수는 외모 지상주의를 뛰어넘는 특유의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관객들의 마음을 성형 시킨바 있다. 한 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콘서트이자 관객을 울리고 웃기는 조울(躁鬱) 콘서트로 정평이 난 김범수의 단독 콘서트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친구•연인•가족 모두가 즐기는 콘서트.
김범수 콘서트의 관계자는 "전국 순회공연을 마치고 서울에서 관객들의 마음 점령을 예고한 김범수의 연말 콘서트는 더 이상 걷잡을 수 없는 비주얼과 라이브를 선보이는 최고의 연말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범수의 단독 콘서트 ‘2014 김범수 겟올라잇 마무으리 쇼-비포앤 애프터’는 오는 30, 31일 양일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sara326@osen.co.kr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