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크레용팝이 패밀리와 함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송으로 돌아왔다.
3일 정오 공개된 크레용팝의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의 캐럴 '러브 크리스마스(Love Christmas)'는 풋풋한 감성을 녹이고 행복한 기운을 충만하게 담아냈다. 이번 곡 작업에는 크레용팝을 비롯해 크롬엔터테인먼트 소속 케이머치, 단발머리, 짠짠 등이 참여했다.
이 곡은 제목부터 느낄 수 있듯이 계절감을 잘 살려낸 곡. 연인들의 사랑을 상큼하면서도 사랑스럽고, 또 귀엽게 담아내면서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질감 없이 조화롭게 이어지는 각 아티스트들이 하모니와 익숙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확고한 색깔을 가지고 있는 크롬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잘 반영했다. 크레용팝을 시작으로 케이머치와 단발머리 등 모든 가수들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이들을 '상큼하고 귀여운' 테두리에 묶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연상시켰다. 트리와 풍선, 선물 상자 등 다양한 소품과 함께 산타클로스 의상을 입거나 루돌프 장식을 하고 등장하는 멤버들이 몇 주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기운을 느끼게 해줬다.
또 뮤직비디오 후반부에는 촬영이 끝나고 실내 수영장을 배경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seon@osen.co.kr
'러브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