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해피 투게더' 공연 메인포스터 공개…역대급 예고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4.12.03 16: 40

 가수 박효신의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2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가수 박효신의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웨이브 진 긴 헤어스타일과 블랙진에 티셔츠를 입은 캐주얼한 차림으로 자유분방한 느낌을 주는 흑백 박효신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박효신은 초근접 촬영임에도 굴욕 없는 조각외모는 물론 그간 보여준 감성적이면서도 미소년 같은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자연스러우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해피 미소를 지으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공연 포스터에 적힌 ‘NO MATTER HOW THEY ROLL THE DICE, WE WILL BE HAPPY TOGETHER(어떤 일이 생길지라도 우린 함께 행복해질 거야)’라는 카피문구는 박효신의 친필로 직접 작성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문구는 이번 박효신 공연의 슬로건으로 “15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나의 음악을 사랑해주고 아껴준 팬들과 함께 걸어오면서 행복했던 순간의 기억들과 앞으로 우리에게 다가올 시간들마저도 행복한 기억들이 될 것”이라는 박효신의 간절한 메시지가 담겨 있어 의미를 더하고 있는 것.
  
소속사 측은 “박효신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 공연은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 이미지부터 공연 컨셉, 타이틀, 무대 연출, 의상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박효신과 스텝들의 모두 진지하게 이야기 나누며 진행하고 있어 더욱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며 “15주년 기념 공연인 만큼 공연장을 찾은 모든 관객을 위한 LED 팔찌 선물도 준비되어 있어 박효신과 팬들이 교감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박효신의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는 오픈과 동시에 전 회 전 좌석이 매진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와 같은 팬들의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보류되어 있던 일부 잔여좌석이 12월 3일 오후 8시에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  
joonamana@osen.co.kr
CJ E&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