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디저트, 특별하고 간편하게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03 17: 06

지난해 이어 올 연말도 홈파티의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 이마트 조사 결과 지난 10월 기준 파티용품 매출이 9.7% 이상 증가한 것. 복잡한 장소를 피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고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홈파티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쉽고 간편하게 맛있는 디저트를 준비할 수 있는 아이템이 인기다.
▲ 손쉽게 즐기는 홈파티용 커피칵테일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술, 술에 커피를 섞어 마셔보는 건 어떨까? 맥주와 커피가 조화를 이룬 비어 플로트, 민트시럽과 럼에 에스프레소가 더해진 산뜻한 비주얼의 페로몬 커피, 블루큐라소 시럽과 우유, 에스프레소를 섞어 겨울 분위기 가득한 블루 윈터 커피까지 연말 홈파티에 어울리는 커피 칵테일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작고 새로운 독일 캡슐커피 머신 치보 카피시모 ‘피코(PICCO)’가 눈에 띈다.
이 제품은 에스프레소, 카페 크레마에 맞게 최적화된 2단계 추출 압력 방식으로 깊고 풍부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어 다양한 커피 레시피에 활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6가지 다양한 컬러와 2.5kg의 미니멀한 사이즈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현재 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 유명 인터넷 쇼핑몰, 공식 쇼핑몰 카페57몰(www.cafe57mall.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 눈과 입 모두 즐거운 핑거푸드 스톤월 키친
손에 음식을 묻히지 않으면서 만들기 간편한 핑거푸드가 빠질 수 없다. 크래커 위에 치즈, 햄, 과일 등을 얹은 카나페는 스톤월 키친 ‘와일드 메인 블루베리 잼’과 ‘올리브 오일 크래커’를 활용하여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알알이 살아있는 신선한 블루베리 잼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디저트 맛을 선사한다. 미국 프리미엄 내추럴 푸드 스톤월 키친은 잼, 크래커, 팬케익 믹스, 시럽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신세계, 갤러리아, 현대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식초가 뿌려진 아이스크림
샐러드 드레싱, 스테이크 소스로 주로 활용되던 발사믹 식초가 대중화 되면서 다양한 레시피로 사용되고 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발사믹 식초를 곁들여 색다른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올리타리아 ‘발사믹 크림’이 관심을 모은다. 올리타리아 ‘발사믹 크림’은 100% 이탈리아 모데나 지방에서 생산되는 고급 포도 품종만을 사용, 최고급 포도를 최상의 배합비로 농축하여 만든 새콤달콤한 웰빙 소스다. 야채, 육류, 생선, 샌드위치, 디저트 등 어떤 요리와도 어울리며 요리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마지막 비밀 아이템으로 마일드하고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컴일공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