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테이, 달콤한 크리스마스 선물한다…‘로맨틱男의 정석’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12.04 09: 29

[OSEN=정소영 인턴기자] 가수 알렉스와 테이가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한다.
오는 24일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2014 알테니까 드루와! -메이드 인 크리스마스’를 진행하는 알렉스와 테이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묻어나는 콘서트의 공식 포스터와 촬영 현장을 공개, 로맨틱한 매력을 발산하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지난 3일 키로이컴퍼니의 공식 유투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 알렉스와 테이의 콘서트 포스터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은 공개된 이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알렉스와 테이의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두 사람의 최강 ‘케미’를 느낄 수 있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 층 끌어올렸다.

또한 알렉스, 테이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파티의 한 장면을 옮긴 듯한 콘서트 공식 포스터를 공개, 두 사람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이번 공연의 달달 지수를 높이며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예고했다.
특히 로맨틱한 감성과 감미로운 보이스로 가요계 대표 ‘로맨틱남’으로 자리 잡은 알렉스와 테이는 이번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예고한바 있어 크리스마스 콘서트 ‘2014 알테니까 드루와! - 메이드 인 크리스마스’에서 두 사람이 선보일 무대에 대한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 높은 예매율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
이에 소속사인 키로이컴퍼니 측은 “알렉스와 테이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콘서트를 앞두고 어느 때보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로맨티스트 알렉스와 테이가 선사할 로맨틱 크리스마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며 “알렉스와 테이에게 변함없이 보내주시는 큰 사랑에 감사드리고, 오는 24일 진행될 알렉스 & 테이 크리스마스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환상의 호흡을 예고한 알렉스와 테이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2014 알테니까 드루와! - 메이드 인 크리스마스’는 현재 인터파크에서 티켓 예매가 진행 중이며, 오는 24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오후 7시, 11시 총 2회 공연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jsy901104@osen.co.kr
키로이컴퍼니 제공, 해당 영상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