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치 소재 적용, 편안하면서 보온성은 더해
가볍고 습기에 강해 겨울철 야외활동에 안성맞춤
2535 세대를 위한 신개념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MEH, 대표 한철호)이 올 겨울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패딩 팬츠, 패딩 스커트, 패딩 글러브 등 패딩 아이템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엠리밋 '패딩 팬츠'는 신체의 굴곡 부위에 신축성이 우수한 4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하이브리드 팬츠로 아웃도어 활동시에 편안한 착장감을 준다. 입체적인 패턴으로 밋밋할 수 있는 팬츠에 디자인적 요소를 더했다. 색상은 블랙 한 가지고 소비자 가격은 18만 8000원.
여성용인 'LD 패딩 팬츠' 역시 신체의 굴곡 부위에 신축성이 우수한 4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하이브리드 팬츠로 활동시에 편안한 착장감을 준다. 슬림핏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으며 색상은 블랙 한 가지고 소비자 가격은 16만 8000원이다.
엠리밋 'LD 캐모 스커트'는 동절기 보온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입체적인 패턴으로 밋밋할 수 있는 스커트에 디자인적 요소를 더했으며 기모 레깅스 등과 레이어드해 입으면 스타일리시한 여성 아웃도어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한 가지고 소비자 가격은 9만 9000원.
엠리밋 '패딩 글러브'는 고급 양가죽을 사용해 강한 내구성을 가진 패딩 제품이다. 또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적용해 방수에 뛰어나며 속장갑이 있어 보온성과 편리성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 카키 두 가지고 소비자 가격은 6만 9000원.
엠리밋 사업 부장 박용학 상무는 "겨울을 대표하는 방한 아이템 패딩을 하의에도 적용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에 출시된 엠리밋 패딩 4종은 가벼운데다 패딩 고유의 보온성을 더하고 편안한 착장감으로 겨울철 야외활동에 유용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패딩 팬츠', 'LD 패딩 팬츠', 'LD 캐모 스커트', '패딩 글러브'(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엠리밋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