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검은사막’ OBT 앞두고 홈페이지 오픈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12.04 11: 50

‘검은사막’이 공개 서비스(OBT)를 앞두고 홈페이지를 열었다.
다음게임은 펄어비스에서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의 오는 17일 공개 서비스 시작을 앞두고 새로운 홈페이지를 4일 오픈했다.
‘검은사막’의 OBT 홈페이지는 다양한 게임 관련 정보와 커뮤니티 기능에 주력해 제작됐다. 게임 소개, 게임 가이드, 월드맵 등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정보들을 제공하고 인게임 캐릭터와 연동된 게임 친구, 길드원 등을 웹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종류의 게시판뿐만 아니라 개별 캐릭터 방명록, 길드별 방명록을 제공해 홈페이지 내에서 커뮤니티 활성화가 이뤄지도록 했다. 24시간 열려있는 고객센터, 보안센터, 신고센터를 통해 더욱 안정적인 이용자 서비스도 가능하다고 다음게임은 설명했다.
함영철 다음게임 PM은 “12월 17일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새로운 홈페이지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홈페이지를 통해 ‘검은사막’에 함께 하는 많은 분들이 정보를 교환하고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게임은 ‘검은사막’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모험가의 서약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서약한 회원 가운데 15일까지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회원에게 캐릭터 칭호를 부여하고 추첨으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28일까지 ‘검은사막’ 17레벨을 달성하면 100% 서약상자를, 추첨으로 100명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rainshine@osen.co.kr
다음게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