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투어익스프레스, 첼시 축구학교와 MOU체결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12.04 15: 54

SM C&C 투어익스프레스(이하 SM C&C)가 첼시 축구학교와 MOU를 체결했다.
SM C&C는 세계적인 축구명문 첼시 축구학교와 장학금 수여 및 업무 협약식을 맺었다고 4일 밝혔다.
SM C&C BT&I 측은 한국 첼시학교에 장학금을 수여하고 업무협약 MOU를 체결한다고 밝히며 앞으로 다변화 될 여행 시장에 새롭고 구체적인 비전을 제시했다.

송경애 SM C&C 사장은 이날 기념식에서 한국 첼시 축구학교 학생들 중 기량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한 학생들을 독려하기 위해 첼시학교 측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특히 기량이 훌륭하지만 가정 형편이 어려워 활동에 제약을 받는 학생들에게 수여해 사회 공헌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SM C&C 측은 전했다.
SM C&C 측은 나아가 한국 첼시 축구 학교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한 여행이 아니라 문화 및 체육 분야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이며 ‘콘텐츠’를 생산하는 회사로서 입지를 더욱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SM C&C는 이를 통해 한국 첼시축구학교의 시너지효과가 문화, 체육 부문까지 아우를 수 있는 새로운 성장 동력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rainshine@osen.co.kr
SM C&C 투어익스프레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