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전문회사 디자인네이브가 ‘2014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이하 ‘2014 마마’)에 자사브랜드인 ‘메이크:디’의 멀티 화장품 파우치를 협찬한다.
디자인네이브는 오는 3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별들의 축제 ‘2014 마마’에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업계의 집중 조명을 받고 있는 멀티 화장품 파우치를 제공한다.
온라인 투표 참가자 중 100명에게 증정되는 ‘K-beauty box’에 디자인네이브가 자사 대표 브랜드 제품을 협찬하는 것. 북유럽스타일의 패턴이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의 이 파우치엔 화장품 보호를 위한 완충제가 들어있다. 앞면 핸들의 탈부착이 가능해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올해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디자인 위크에서 ‘k-design관’에 전시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이 파우치는 중국 온라인 디자인샵 ‘Design more(K-design관)’에 입점 예정되며 디자인의 우수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입증 받았다.
지난 8월 미국 LA에서 열린 한류 페스티벌 ‘KCON’에도 참가했던 디자인네이브는 ‘2014 마마’ 공연 당일 행사장에서 함께 진행되는 ‘MAMA K-Beauty & Fashion Show’에도 참여해 디자인 한류 열풍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디자인네이브의 이민정 대표는 “지난 ‘KCON’ 행사에 참가하며 한류의 가능성을 온몸으로 체감했다”면서 “‘2014 마마’를 통해 한국 디자인의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많은 아시아인들에게 디자인네이브의 브랜드 ‘메이크:디’를 알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2013년 설립된 디자인네이브는 디자인 컨설팅 및 브랜드 개발 전문회사로 자체브랜드 ‘메이크:디’를 런칭, 실용적이면서도 감각 있는 스타일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이크:디’의 주력 상품은 ‘홀드유어드림 태블릿 클러치’. 국내 패션 편집샵 및 유명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메이크:디’의 제품은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잇 아이템’으로 각광받으며 급부상하고 있다.
디자인네이브는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코리아스타일위크, 부산패션위크, 서울디자인페스티벌, 도쿄디자이너스위크, 베이징디자인위크 등 국내외 디자인 전시회에 활발하게 참가하며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제품으로 국내외 업계에서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bonbon@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