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가 스태미나 누오보를 출시했다.
LS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헤리티지감성과 클래식한 스타일이 특징인 ‘스태미나 누오보(Stamina Nuovo)’(이하 누오보)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누오보’는 유니크한 컬러감각과 세련된 스타일이 돋보이는 남성전용 헤리티지 라인이리고. 이번에 공개한 누오보 컬렉션은 딜라이트와 다른 누오보만의 유려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또한 서로 다른 소재와 톤온톤 컬러배색 레이어로 한층 클래식한 느낌을 선사하며 동시에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고 스케쳐스는 설명했다.
컬러는 네이비와 차콜그레이 2가지. 스포츠웨어뿐만 아니라 데님팬츠나 카고팬츠 등 캐주얼, 세미 포멀, 어반 등 다양한 룩에도 믹스매치 가능하다. 가격은 8만 9000원.
누오보는 오는 10일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한정수량 선판매될 예정. 내년 1월말 본격 론칭할 계획이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스케쳐스만의 90년대풍 레트로 조거스타일과 클래식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누오보 헤리티지 컬렉션’은 남성전용으로 출시돼 남성팬들에게 굉장히 반가울 거라 생각하며 내년 1월 정식 론칭을 통해 본격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rainshine@osen.co.kr
스케쳐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