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스, 7일 SK전서 자생한방병원의날 이벤트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4.12.05 12: 22

고양 오리온스 농구단은 서울 SK 나이츠와의 홈경기가 열리는 7일을 ‘자생한방병원의 날’로 지정하고 관람객들에게 ‘웰빙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일산자생한방병원과 자생바이오가 함께하는 이 행사는 풍성한 경품이 준비된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먼저 경기장 밖 이벤트를 통해 자생한방병원장과의 의료상담을 받고, 쌍화차 시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체험 베드가 준비된 ‘자생바이오 추나베개 체험 이벤트’에서 목 척추 자세를 바르게 잡을 기회도 마련되어있다.
더불어 관람객이 ‘자생바이오 응모’ 이벤트에서 응모권을 작성하면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자생 물티슈가 제공되고, 하프타임 중 추첨을 통해 추나베개, 자생여인보, 자생쌍화차 등을 손에 넣을 기회 또한 주어진다. 이 밖에도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 자생쌍화차가 제공된다.

또 이날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는 경기장 출입구와 경기 중 이벤트 행사를 통해 오리온스 구단의 모기업인 오리온의 제품인 ‘에너지바’를 제공한다.
7일 오후 2시 15분 열리는 SK와의 경기는 KBS 공중파 중계를 통해 생중계된다.
dolyng@osen.co.kr
오리온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