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송재림♥김소은, 드디어 결혼식..첫 입맞춤?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4.12.05 14: 21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커플이 하객들의 축하 속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최근 촬영을 통해 결혼식을 진행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결혼 행진곡이 울리고 서로의 손을 꼭 잡은 채 입장을 시작한 송재림,김소은 커플은 발을 맞춰 버진 로드를 걸으며 긴장한 표정이 역력했다. 하지만 하객들 앞에 선 두 사람은 사회자 김민교의 진행에 따라 눈빛 교환부터 서로에게 충실할 것을 맹세하는 혼인서약지 진지한 자세로 임해 실제 결혼식을 방불케 했을 정도였다고.
이날 결혼식에서 가장 큰 화제를 모은 것은 단연 신랑 송재림의 쇼케이스였다. 김소은과 사격 대결에서 패배 한 대가로 결혼식에서 춤을 추게 된 송재림은 한 달 동안 연습해온 실력을 만천하에 공개하는 순간, 결혼식장은 아수라장이 되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높인다.

무사히 결혼식을 마치고 하객들과 단체 사진촬영에 나선 송재림과 김소은은 한마음 한뜻으로 똘똘 뭉쳐 “키스”를 외치는 황당 요구에 난감함을 감추지 못했다. 그간 스킨십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두 사람이 결혼식을 기념해 입맞춤에 성공했을 지도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송재림,김소은의 로맨틱한 결혼식 현장은 오는 6일 오후 5시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MB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