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배우 안성기, 정관장 일일점장으로 팬들과 조우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05 17: 53

5일, 신세계백화점 정관장 매장 매장에서 고객 감사 활동
'홍삼의 바른길, 창업 115주년' 기념 촬영 및 사인회 개최
국민 배우 안성기가 정관장 일일 점장으로 팬들을 만나 관심을 모았다.

안성기는 5일 소공동 신세계백화점 정관장 매장에서 열린 KGC인삼공사 '홍삼의 바른길, 창업 115주년' 기념 행사에 일일 점장으로 활약했다.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정관장 창업 115주년 기념품과 컵케이크, 장미꽃을 선물로 증정하고, 이용자들의 문의에 친절히 응대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안성기는 중후한 매력과 신뢰도 있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정관장 브랜드를 알리는데 앞장섰다. 매장을 찾은 이들에게 직접 제품 설명을 해주고, 사진촬영과 친필 사인 등 팬들의 요청에 친절히 화답해 국민 점장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창업 1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배우 안성기씨와 함께하는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국민 배우 안성기씨의 신사적인 매너와 서비스 덕분에 매장을 찾은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고 전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창업 115주년을 맞아 국내 최초 출시 홍삼정 '내용삼정(內用蔘精)' 기획상품을 특별 한정판으로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홍삼의 바른길, 정관장 창업 115주년' 프로모션은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letmeout@osen.co.kr
KGC인삼공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