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워커부츠, 댄디 혹은 시크 스타일?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08 09: 06

올 겨울 추위가 한층 기승을 부리는 만큼 아우터와 부츠가 더욱 인기를 끌 전망이다. 특히 부츠는 워커부츠의 인기가 점쳐지고 있다.
▲ 댄디 스타일
댄디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아우터와 팬츠를 활용, 톤 온 톤을 주어 통일감 있는 룩을 완성해보자. 그레이 울 체크 니트와 레드 패턴 셔츠는 따뜻한 이미지와 함께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아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다. 슬림한 실루엣의 팬츠와 잘 어울리는 브라운 윙 팁 슈즈는 스타일과 실용성, 어느 하나 놓치지 않았다.

최근 출시되고 있는 기능성 부츠들은 주로 러닝화에서 많이 사용하는 아웃솔로 제작, 어떤 지형에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주어 시티 아웃도어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패션을 즐기는 남성에게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단정한 네이비 코트, 기능성을 더한 브라운 슈즈를 신고 올 겨울, 세련된 도시 남자로의 변신이 기대된다.
▲ 시크 스타일
시크함의 대명사 블랙을 멋스럽게 연출한 좋은 예. 올 블랙을 고수하면서도 자꾸만 시선이 가는 건 그린 체크 목도리와 옐로부츠 덕분. 무심하게 동여맨 목도리 그리고 블랙 컬러와 조합이 좋은 옐로부츠에서 그만의 패션 센스를 가늠할 수 있다.
최근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에서 미국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블랙 스케일(Black Scale)', 일본 패션 문화를 대표하는 편집숍 '유나이티드 애로우(United Arrows)' 한정판 콜래보레이션 부츠를 출시, 많은 패션 마니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팀버랜드의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타임스퀘어점, 롯데월드몰점을 포함한 12개 팀버랜드 정식 매장에서 판매되며, 새롭게 오픈하는 AK백화점 수원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브리튼힐 부츠-블랙스케일 부츠. /팀버랜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