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즌, 새틀라이트 웨이브 컬렉션...세계 최초 위성 수신에 빛으로 구동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08 09: 26

친환경적인 기능과 혁신적인 기술로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시티즌(CITIZEN)에서 Satellite Wave Collection(새틀라이트 웨이브 컬렉션)을 선보인다.
간결한 디자인과 독창성, 최첨단 기술력이 어우러진 '새틀라이트 웨이브 컬렉션'은 기능성 크로노그래프 시계이다. 무엇보다 세계 최초 위성 수신을 통해 지구촌 어디에서나 정확한 시간 표시를 가능케 한다. 첨단 시간 유지 위성 시스템은 다른 어떠한 위성 시계보다 더욱 빠르고 민감한 수신 감도를 자랑하며, 위성으로부터 신호를 받아 빛에 의해 구동되는 정밀한 시스템 또한 갖췄다.
 

직경 48mm 사이즈 케이스 및 사파이어 글라스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강화하였고 100m 방수가 가능하다. 또한 월드타임 및 알람 설정이 가능하며 10시와 6시 방향에 위치한 서브다이얼과 빅 데이트 창에는 월과 요일을 표시해 가독성을 보장한다.
기능성과 독창성을 자랑하는 시티즌의 새틀라이트 웨이브 컬렉션은 시계 편집샵인 갤러리어클락(GalleryO'clock) 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새롭고 심플한 스타일을 지향하는 현대 남성들에게 색다른 매력으로 어필 할 새틀라이트 웨이브 컬렉션의 가격은 182만 원.
letmeout@osen.co.kr
CC1091-50F. /갤러리어클락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