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에서는 국내외 유명 여행지는 물론, 여행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코스와 여행 상품을 찾아 소개하는 [이런여행 저런여행]을 연재한다. 이 코너는 여행 전문가들과 여행사들의 도움을 받아 만들어 진다.
2015년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특히 2015년에 황금연휴가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벌써부터 이 황금연휴를 제대로 즐기려는 사람들의 관심어린 시선이 여행 상품 쪽을 향하고 있다. 하지만 황금연휴를 위한 여행에도 센스가 필요하다. 모든 게 정해져 있는 패키지 여행도 좋겠지만, 정신없이 돌아가는 일정 속에 오히려 심신을 지치게 만드는 경우도 생기기 때문에 꼼꼼이 따져보며 ‘여행의 목적’ 이 무엇인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 황금 연휴 허니문 및 활동형 투어
황금 연휴에 맞춰 허니문을 떠나거나 남다른 신체 활동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투어익스프레스(사장 송경애, www.tourexpress.com)는 허니문 투어 상품으로 뉴욕과 라스베가스 워킹 투어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뉴욕 워킹 투어는 가이드 워킹 투어를 포함하는 상품으로 월스트리트, 자유의 여신상, 센트럴 파크, 타임 스퀘어 등 뉴욕의 명소를 모두 돌아보는 일정을 가지고 있고, 라스베가스 워킹 투어 상품 역시 가이드 워킹 투어를 포함한 미라지 호텔 화산쇼, 벨라지오 분수쇼, 트레져 아일랜드 해적쇼, 베네시안 호텔 곤돌라 등 라스베가스의 핫 한 아이템들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 돼 있다.
이와 함께 칸쿤 정글 투어도 출시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은 스피드보트를 직접 운전하여 정글수로를 통과하고 바다로 나가 스노클링을 하고 돌아오는 프로그램으로 박진감 넘치는 여행을 통해 신체 활동의 극대화를 노릴 수 있다.

▲ 동남아 특가로 황금연휴 만끽
투어익스프레스는 대만, 홍콩, 방콕, 싱가포르, 세부 등 동남아 도시 특가 프로그램도 가지고 있다. 대만 왕복 27만 5000원, 홍콩 왕복 22만 4100원, 방콕 왕복 23만 7400원, 싱가포르 왕복 43만 1800원, 세부 21만 4400원부터다. 아직 추위가 가시지 않았을 황금연휴를 맞이해 따뜻하면서도 재미있는 여행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정해진 스케쥴 없이 특가로 떠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나만의 여행을 디자인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긴급귀국, 해외 출발 항공권 눈길
투어익스프레스에서는 현재 전세계 해외 출발 항공권 기획전을 통해 전세계 어디서든 출발하는 항공권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실시간 조회 및 예약이 가능하고 외국인을 위한 영어 상담도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없는 도시나 특별히 가고 싶은 도시는 전화 혹은 이메일을 통한 상담이 가능해 이용자들의 편의까지 챙긴 상태다.
또한 교포 및 외국인들을 위한 특색 있는 항공권예약, 해외에 있는 이들 중 여행을 즐기고 싶었으나 여행 가고픈 국가에 대한 정보가 부족했던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만한 시스템으로 제약에서 벗어나 자유로움을 만끽하고 싶은사람에게 안성맞춤이다.
2015년 황금연휴에 대한 기대감은 곧 재충전을 향한 갈망이다. 투어익스프레스가 제시한 나만의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충분한 재충전을 가지며 나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letmeout@osen.co.kr
투어익스프레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