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특별한 신년 맞이 파티 '둘'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08 10: 41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오버 더 스카이 파티'와 '페스티브 위크 뷔페'를 선보인다.
반짝이는 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며 모엣 샹동 브룻 샴페인과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스낵 뷔페, 그리고 감미로운 팝페라 공연과 흥겨운 DJ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오버 더 스카이 파티'의 가격은 2인 18만 원(세금 포함)이다. '페스티브 위크 뷔페'에서는 피스트의 환상적인 전망을 바라보며 기존의 뷔페 메뉴 외에도 신선하고 다양한 해산물을 마음껏 즐기며 가족, 친구 혹은 연인과 함게 특별한 하루를 계획할 수 있다.
▲ 오버 더 스카이 파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2015년을 더욱 새롭게 시작하고자 하는 연인, 친구, 혹은 가족을 위해 '오버 더 스카이 파티'를 진행한다.
오는 31일 오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이어지는 '오버 더 스카이 파티'에서는 호텔 최상 층에서 반짝이는 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며 모엣 샹동 브룻 샴페인과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스낵 뷔페를 즐길 수 있다. 2014년의 마지막 밤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팝페라 공연과 DJ의 흥겨운 음악이 더해져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2015년 새해 첫날을 앞두고 다 함께 카운트다운을 외쳐보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어 연말의 축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오버 더 스카이 파티'이후 여운이 아쉽다면 호텔에서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보며 호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오버 더 스카이 파티 패키지'를 이용해 볼 수도 있다. 이 객실 패키지 내에는 '오버 더 스카이 파티' 입장권과 더불어 호텔 객실에서의 숙박이 포함되어 있다.
'오버 더 스카이 파티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오버 더 스카이 파티' 2인 입장권, 쉐라톤 다이어리,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되며, 가격은 37만 5000원(10% 세금 별도)이다.
▲ 페스티브 위크 뷔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피스트에서는 갖가지 해산물이 풍성하게 준비된 '페스티브 위크 뷔페'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들뜬 분위기가 가득한 '페스티브 위크 뷔페'에서는 기존의 뷔페 메뉴 외에도 다양한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12월 24, 25, 31일 저녁 뷔페 이용자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뷔페 메뉴로는 관자, 대게, 문어, 소라 등 각종 해산물 찜 요리를 선보이며 신선한 참치회, 새우와 전복 구이 외에도 해산물을 넣어 풍미를 더한 파스타, 바다가재 요리, 해산물 차우더 등 다채로운 해산물 요리가 준비된다. 다양한 해산물 요리 외에도 한식 메뉴와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선보이는 그릴 요리, 회, 초밥을 즐길 수 있으며 과일이나 케이크, 푸딩, 아이스크림 등 여러 디저트가 준비되는 디저트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환상적인 도심의 조망을 자랑하는 피스트에서 신선하고 다양한 해산물이 가득한 '페스티브 위크 뷔페'로 가족이나 친구들, 연인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만들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