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정소영 인턴기자] 모델 겸 연기자 구재이가 옥션과 메이포레(대표이사 유승혁)가 함께 만든 NPB브랜드 ‘에이썸’의 전속 모델로 발탁돼 화보 촬영을 마쳤다.
구재이는 과감하고 프로다운 포즈와 화장품 모델로서의 촉촉하고 투명한 무결점 ‘꿀피부’를 뽐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여 관계자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구재이는 ‘명품몸매’로 유명한 모델 출신 연기자로 KBS2 '드라마 스페셜 - 습지생태보고서'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으며, KBS 드라마 스페셜 ‘추한 사랑’에서 주연을 꿰차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확고히 보여줬다.

또한 케이블채널 On Style의 ‘퍼펙트바디_구재이의 완벽 바디 따라잡기’를 통해 스타일과 뷰티에 관심이 많은 2535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에이썸 브랜드의 메인 모델로 발탁되면서 다시 한 번 뷰티 셀러브리티로서 면모를 과시했다.
에이썸 관계자는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구재이의 이미지가 에이썸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아떨어진다”면서 “에이썸의 전속모델로 2535여성들의 뷰티 멘토로 다양한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이썸은 “어썸 뷰티! 어썸 라이프(A’some beauty! Awesome life)”라는 슬로건으로 에이썸 브랜드를 통해 어썸한 일상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도시에 지친 여성들을 위한 힐링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현재 옥션을 통해 절찬리 판매 중으로 에이썸은 오직 옥션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jsy901104@osen.co.kr
더좋은 이엔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