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사체, '뉴 D시그니처백' 등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4.12.08 15: 41

베르사체가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 선보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ㅏ
베르사체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도나텔라 베르사체가 추천하는 선물 아이템을 공개했다. 
뉴 D시그니처백 컬렉션은 밀리터리 무드와 에스닉한 느낌을 가미한 패턴이 수작업된 라인으로, 이번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블랙, 루비 레드 두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트렌드에 맞게 미니 사이즈의 미니 숄더 백도 같이 선보였는데 블랙, 터키 블루, 레드 세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다른 라인으로는, 골드 메탈 메두사 헤드 장식으로 베르사체 하우스의 아이텐티티를 강조한 숄더 백 시리즈가 블랙, 루비레드, 골드 세가지 컬러다. 파티가 많은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에  클러치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더불어, 액세서리 라인에서는 이번 F/W14 시즌의 밀리터리 무드의 영향을 받아 베르사체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관능적이고 페미닌한 느낌의 목걸이도 찾아볼 수 있다. 베르사체 관계자는 연말 파티 포인트 아이템으로 F/W14 시즌 목걸이를 추천했다.
베르사체 신발 컬렉션으로는 홀리데이에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완성 시켜줄 빅사이즈의 골드 메두사 장식이 돋보이는 신발 컬렉션도 선보인다. 컬러는 레드, 골드 두가지로 출시되며 하이탑 스니커즈, 펌프스, 플랫 세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남성 액세서리 라인으로 출시된 세가지 디자인의 골드 메탈 목걸이도 준비돼 있다. 모든 제품은 잠실 롯데 C2 에비뉴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fj@osen.co.kr
베르사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