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머시’ 유일한PD “연습생-아티스트 콜라보, 음원 발표한다”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12.08 15: 41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과 기존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되는 ‘노머시’의 미션 곡들이 음원으로 발표될 전망이다.
유일한PD는 8일 오후 서울 여의도 64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NO.MERCY)’ 제작발표회에서 “스타쉽은 음원 강자의 회사이다 보니 음원 파장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음원이 나오면 ‘제 2의 썸’이 탄생하지 않을까 싶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기획을 맡은 최승준CP 역시 “스타쉽은 음원이나 음악적으로 강한 회사다. 이번 아이돌의 콘셉트도 다르지 않다. 케이윌 씨와 정기고 씨를 보면 음악으로 승부했다. 이번 역시 음악으로 강한 아이돌을 만들 생각”이라며, “거기에 맞게 훌륭한 아티스트들과 정식 데뷔 전부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음악적인 재능을 선보이게 된다. 넓은 연령대에 사랑 받을 수 있는 음악적으로 강한 아이들을 뽑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노머시’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일 신인 힙합 보이그룹 최종 멤버를 가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12명의 스타쉽 연습생들은 라이머, 산이, 기리보이, 천재노창 등 래퍼, 프로듀서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미션을 펼치며 경쟁을 한다.
‘노머시’는 오는 10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총 10회 방송된다.
sara326@osen.co.kr
정송이 기자 ouxo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